평택시, 한전KPS(주)평택사업소, 평택서부노인복지관, 한국방정환재단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 어르신 재능나눔을 통한 지역아동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부노인복지 작성일24-09-30 14:57 조회14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024.9.26.(목) 평택시청(평택시 경기대로 245 소재) 대외협력실에서 한전KPS(주)평택사업소(사업소장 김진희) 및 평택서부노인복지관(관장 김수희), 한국방정환재단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센터장 한유미)와 함께 어르신 재능나눔을 통한 지역사회 아동교육 연계협력사업을 위한 민·관·공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재능나눔과 사회참여로 지역아동의 인성교육 및 학습보완을 통한 건강한 1-3세대 문화를 조성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향상을 도모하여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공 연계협약이다.
협약내용에는 ▲평택시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기관 간 협의유도 및 행정지원 ▲한전KPS(주) 평택사업소는 사업추진을 위한 사내자원 적극활용 및 소요예산 지원 ▲평택서부노인복지관은 재능나눔 어르신 파견 및 아동교육 등 사업 총괄 진행 ▲한국방정환재단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는 아동의 편안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및 사업협력노력 등이 담겨 있다.
특히 한전KPS(주) 평택사업소는 해당 사업을 사업소 대표 사회공헌사업으로 추진하고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 아동과의 협력 프로그램으로 1-3세대가 소통하고 협력하는 건강한 지역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에 나섰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협약기관 간 합리적인 협의를 유도하고 사업운영에 탄력받을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진희 한전KPS(주) 평택사업소장은 “어르신들의 사회참여와 지역아동의 교육 및 인성함양을 통해 건강한 지역문화를 만들기 위해 예산지원과 더불어 사내 자원 등을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수희 평택서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지역사회 공공기관이 앞장 서서 지역사회복지증진에 관심을 갖고 앞장서주심에 감사 드리며, 사업이 올바르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유미 한국방정환재단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장은 “아동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